니로 가격 가격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니로는 2016년 3월 29일 공식 출시되었다. 배터리 수명 10년 20만㎞ 보증 + 하이브리드 부품 20만㎞ 보증 + 다른 SUV 30일 교환(500~2000㎞ 이하 주행거리, 우량 차량 선택 시 차액 부담) 혜택이 있었다. 여기에 중고차 가격도 최대 3년 62%까지 보장돼 판매가 부진했던 아이오닉의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한 나름의 고군분투가 돋보였다.

관련 자동차글 추천

니로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 구매요령 8가지

중고차 사이트 TOP 7

니로 자동차 가격 가격표 정리

니로 가격 가격표 정리

자동차 가격표가 잘 안보이신다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니로 가격표.pdf
3.33MB

니로 가격 가격표 컬러 옵션 입니다.

니로 상세 (니로 가격 가격표 정리)

다른 제조사의 소형 SUV인 쉐보레 트랙스, 르노삼성 QM3, 쌍용 티볼리, 혼다 HR-V 등이 하이브리드카가 아닌 경쟁사로 지목됐다. 이는 출시 당시 아이오닉이 도요타 프리우스를 노렸지만 실제로는 중고차 아반떼, 크루즈 등 일반 준중형 디젤 차량에 비해 큰 재미를 보지 못한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아이오닉과 동일하지만 니로는 가격 문제가 발목을 잡지 않도록 실구매 가격(차값+고용세+공채 매입비-환경보조금)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 싸다.

실행 성능은 평균입니다. 모터그래프의 시승 결과 운전자를 포함한 3명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로백이 10.758초 나왔다. 공기저항이 적은 세단인 아반떼 AD 1.6 가솔린 자동변속기에 한 사람이 탑승했는데도 10초 가까이 걸린 사례와 비교할 수 있다.

자동차 니로 (니로 가격 가격표 정리)

아이오닉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오닉이 밀렸을 때(일명 백오닉) 니로가 아이오닉의 파워트레인을 공유하기 때문에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말이 나왔다. 현대기아차는 문제가 알려진 직후 원인을 파악해 오는 3월 14일부터 개선 중고차 제품이 생산되는 만큼 문제가 없을 것이며 기존에 생산된 아이오닉도 무상보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행히 무상 수리를 받은 차량에서는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니로는 이 문제가 이슈화된 뒤 출시돼 일단 안도할 것으로 보인다. 하마터면 '뒤통수'가 될 뻔한 니로 차량 내부는 확실히 아이오닉보다 우월하다. 뒷좌석이 너무 좁다는 지적을 받아온 아이오닉과 달리 헤드룸과 레그룸 모두 넉넉하지만 오버행이 짧아 다른 소형 SUV에 비해 트렁크가 조금 좁은 느낌이다. 시트 프레임은 이온과 동일한 방식으로 탄소 섬유 복합 재료(CFRTPC)로 제작되었습니다.

4월 중순까지 사전계약 1,500건, 총 3,000건의 계약이 체결되는 등 좋은 성적으로 시작했다. 이는 아이오닉이 3개월간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것과 비슷한 수준으로, 중고차 일부에서는 2016년 3월 29일 정식 출시됐다. 배터리 수명 10년 20만㎞ 보증 + 하이브리드 부품 20만㎞ 보증 + 다른 SUV 30일 교환(500~2000㎞ 이하 주행거리, 우량 차량 선택 시 차액 부담) 혜택이 있었다. 여기에 중고차 가격도 최대 3년 62%까지 보장돼 판매가 부진했던 아이오닉의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한 나름의 고군분투가 돋보였다.

다른 제조사의 소형 SUV인 쉐보레 트랙스, 르노삼성 QM3, 쌍용 티볼리, 혼다 HR-V 등이 하이브리드카가 아닌 경쟁사로 지목됐다. 이는 출시 당시 아이오닉이 도요타 프리우스를 노렸지만 실제로는 아반떼, 크루즈 등 일반 준중형 디젤 차량에 비해 큰 재미를 보지 못한 것이 중고차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아이오닉과 동일하지만 니로는 가격 문제가 발목을 잡지 않도록 실구매 가격(차값+고용세+공채 매입비-환경보조금)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점을 강조한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 싸다.

실행 성능은 평균입니다. 모터그래프의 시승 결과 운전자를 포함한 3명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로백이 10.758초 나왔다. 공기저항이 적은 세단인 아반떼 AD 1.6 가솔린 자동변속기에 한 사람이 탑승했는데도 10초 가까이 걸린 사례와 비교할 수 있다. 아이오닉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오닉이 밀렸을 때(일명 백오닉) 니로가 아이오닉의 파워트레인을 공유하기 때문에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말이 나왔다. 중고차 현대기아차는 문제가 알려진 직후 원인을 파악해 오는 3월 14일부터 개선 제품이 생산되는 만큼 문제가 없을 것이며 기존에 생산된 아이오닉도 무상보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행히 무상 수리를 받은 차량에서는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니로는 이 문제가 이슈화된 뒤 출시돼 일단 안도할 것으로 보인다. 하마터면 '뒤통수'가 될 뻔한 니로 차량 내부는 확실히 아이오닉보다 우월하다.

이상으로 니로 자동차 가격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동차 가격 기준은 작성일 기준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차 > 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EV6 가격 가격표  (0) 2022.02.02
카니발 가격 가격표  (0) 2022.02.02
모하비 가격 가격표  (0) 2022.01.31
쏘렌토 가격 가격표  (0) 2022.01.31
스포티지 가격 가격표  (0) 2022.01.31

+ Recent posts